IT 제품 리뷰/생활가전제품

다이소 가습기 추천 사용법 알아보자 건조한 실내 겨울 필수품

생각도둑 2021. 12. 9. 21:58
반응형

다이소 가습기 추천 사용법 알아보자 건조한 실내 겨울 필수품 단돈 5천 원이면 가성비가 대박이죠! 

한 달에 한 번만 필터를 갈아주면 된다고 하니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무드 LED 등도 달려있어서 밤에 취침등으로도 저는 사용 중에 있는데요. 

 

나름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본의 아니게...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2개나 샀답니다. 꼬맹이가 좋아해서요.

단돈 오천원에 만날 수 있는 

다이소 미니 가습기 완전 추천합니다. 이게 사실 인터넷에 보면 1~2만 원짜리보다 더 좋고, 효율성이 뛰어납니다.

제가 전에도 주변에 있는 분들에게 겨울철이면 직장 동료나 가끔 만나는 동종업계 분들에게 부담도 없고, 관리도 어렵지 않고, 해서 몇 년 전부터 선물로 드리고 있는 게 바로 미니 가습기인데요.

 

개인용 책상에 놓아도 되고, 회의실이나 차량에서 아주 요긴하게 사용되죠!

겨울철 난방장치도 틀고, 환기도 사실 자주 안 하고 해서 건조하고, 또 저같이 비염이 있는 분들에게 가습기는 겨울철 필수품인데요.

 

1~2만 원짜리보다 사실 이게 훨씬 좋답니다. 

1년에 이맘때 하나씩 사서 고장이 나도 부담이 없고, 대략 2년 정도 사용하면 ㅋㅋ 분실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도 부담 없기에 너무도 좋은 이 제품...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으니 완전 적극 강추입니다.

다이소 미니 가습기 종류가 몇 개 되는데요. LED 불빛이 들어오는 요 녀석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어서 샀답니다.

포장 박스를 뜯으면 몸통과 필터 2개 UBS가 들어 있는데요.

집에서 사용하시던 스마트폰 충전잭으로 저는 사용했답니다. 이게 길이가 조금 짧은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영상을 한번 보시면서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총 가습 용량은 300ml 시간당 분사량은 40ml인데요. 다 분사가 될 때까지 나오는 게 아니고 4시간 정도 작동을 한 후 멈추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시길 바란다면... 4시간이 맥스이니 잠자기 전에 한 번 더 끄고, 그다음 켜시는 방법밖에는 없어요^^ 가습기 분사는 4시간이 끝이지만 LED 불빛을 계속 유지가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색이 변하기 때문에 오히려 신경 쓰여서 잠이 안 오실 수도 있으니 그런 것은 잘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구성품이 포장 박스에 다 적혀 있답니다. 또 필터를 고정하는 스프링을 은근히 많이들 분실을 하시는데요.

2년 정도 전에는 1개만 들어 있었는데 언제부터 2개씩 들어 있네요. 

정확한 이 녀석의 이름은 다이소 휴대용 LED 가습기랍니다. 색은 흰색과 보라색 그리고 민트색 이렇게 세 가지랍니다.

7가지의 LED 색이 계속 바뀌면서 불이 들어오고요. 4시간 가습 후 정지되는 것은 이미 앞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다이소 가습기 작동법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 버튼 안 한 개 밖에 없기 때문에 짧게 한은 전원 on이고 한번 더 누르면 off 그리고 길게 한번 누르면 led불빛을 켜는 것이고, 길게 한 번 더 누르면 종료입니다.

어때요? 참 쉽죠?ㅋㅋ

필터의 교체 주기는 1개월이라고 쓰여 있지만 저는 집에 여유분이 많아 3주 정도에 한 번씩 교체를 했던 거 같아요.

지금 1주일 정도 있으니 크리스마스 전에 갈아 끼워야겠습니다.

주의 사항 및 품번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품번은 1028107이네요.

차량에 두셔도 되고, 사무실에 두셔도 되고, 아이들과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할 때 아주 요긴하죠! 

저희 집 꼬맹이들도 저를 닮이 비염기가 있는가 봅니다. 닮을 게 없어서... 그런 것을 닮았나...

물론 집에 미로 가습기가 있지만 이게 덩치가 있다 보니 들고 다니기가 애매하거든요.

 

하나를 더 사자니 공간이 참... 그래서 안방에 둘째는 미로 가습기를 틀고, 저와 첫째는 거실에서 난방 텐트를 펴고 잠을 자거든요. 그래서 요거 하나 틀고, 수건을 빨아서 널어두고, 그러니까 딱 되는 거 같아요^^

 

조금 더 큰 것을 하나 살까 했는데... 와이프가 사지 말라고 하기에... 뭐... 겨울철 이 녀석과 수건으로 ㅋㅋ 버티기로 했죠!

사실 가습기는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이게 관리하는 게 더 귀찮잖아요. 닦고, 물을 교체해주고, 그런데 이것은 그냥 물만 헹구어서 넣고, 필터는 약 1달에 한 번만 갈아주면 되니까 너무도 편리하더라고요. ㅋㅋ

다이소 가습기 추천 이 가격에 정말 대박 몇만 원짜리 하나도 안 부러운 기능이랍니다.

다이소 가습기 사용법 및 관리가 간단한 건조한 실내 겨울 필수품 이것은 어떨까요? 가성비 이 정도면 대박 아닌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