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생활가전제품

황토 맥반석 전기 온열 찜질기 무릎 팔꿈치 관절 따듯하게 지져볼까

생각도둑 2021. 9. 7. 11:19
반응형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요긴하게 사용 중인 이 제품...

황도 맥반석 전기 온열 찜질기 무릎이랑 팔꿈치 관절을 따듯하게 지져 보고 싶은 분 완전 강추입니다.

야구를 하다가 팔꿈치를 헛디뎌서 다쳤는데... 한의원에서 침을 맞으며 진료를 받았는데... 무언가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다 전기 온열 찜질기를 하는 게 좋다기에 찾다가 구입을 했답니다.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있었지만... 저는 이렇게 찍찍이처럼 돌돌 말아서 사용하는 형태를 구입하길 원했기에... 이것으로 선택을 했는데... 디자인이 저희 할머니 3040 시대 감성이라 무언가 ㅋㅋ 급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할머니가 참 이런 무늬 좋아하셨는데...

이것은 네이버 쇼핑몰에 있는 생활 과학 연구소에서 약 4만 원이 안 되는 금액에 구입을 했답니다. 

겉 포장지에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게 ㅋㅋ 이렇게 쓰여 있는데... 사실 그것은 모르겠습니다.^^

찍찍이로 바짝 쪼여서 고정을 하면 되니까 압박도 상당히 세게 할 수 있답니다. 반대로 조금 느슨하게 할 수도 있고요.

그런데 확실히 전기 온열 찜질기 효과가 있긴 합니다. 따듯하니... 무언가 잠도 오고 ^^ 하지만 꼭 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너무 오래 사용하시거나 고온에서 피부가 노출되면... 피부에 좋지 않거든요. 하시고, 잠들면 안돼요 ^^ 

220V 1시간 3시간 8시간 또 저온 , 중온, 고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픈 부위를 무릎 팔꿈치에 싸서 작동을 하면 끝... 어렵지 않아요. 보시면 제품이 부채꼴 모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관절에 폭~ 싸매는 감촉도 나쁘지 않습니다.

네이버에 작년에 포스팅을 했었지만 스티커로 덧붙여있어서 의심의 눈초리로 구입처에 문의를 했는데... 리뉴얼한 제품이고, 설명택을 수정해서 재판매해야 되는 의료기기 협회의 권고 사항이라서 이렇게 하였다고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의심의 눈초리는 ㅋㅋ 궁금증은 해결...

아주 효과를 잘 보고, 팔꿈치도, 또 무릎도 원래의 컨디션으로 돌아왔답니다.

그리고 가끔 무릎이 쑤실때 10여분 정도만 해도 꽤나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사이트에 있는 것을 고대로 옮겨와서 올려보았습니다.

황토 맥반석 전기 온열 찜질기... 천연 소재가 매개체가 되기 때문에 좋다고 합니다. 온도 과승 방지... 또 타이머 기능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은 다 있습니다.

황토 맥반석은 뭐 건강에 으뜸 소재로 어르신들이 엄청 좋아하죠 ^^ 저희 고모도 엄청 좋아하시죠.

원적외선 방출과 독소 배출로 진짜 효과를 많이 보고 있는 주요 건강 소재입니다. 그렇죠? 맥반석 오징어가 갑자기 떠오르는군요 ^^죄송합니다. ㅋㅋ

정화기능의 왕이라고 쓰여 있는데 참숯도 들어가네요. 따듯하게 관절을 지지는 것만 되는 게 아니라 우리 몸에 조금 더 여러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 있었네요.

제품명은 PR-522 프로 텍메디칼에서 제조했고, 원산지는 한국, 

어때요? 날이 또 쌀쌀해지다 보니 집에 부모님들 이런 거 하나씩 찾으실 텐데요. 비싸고, 안 비싸고를 떠나 제가 사용해보니 가격도 나쁘지않고, 자주 사용하는데 불변하거나 번거로운 또 작동이 어렵지 않아서 노인분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그런데... 지금도 판매를 하고 이 쓰려나? 그것은 모르겠네요. ㅋㅋ

 

다가오는 추석에 부모님 선물로 괜찮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