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생활가전제품

드롱기 토스트기 아이코나 빈티지 빵도 맛있게 인테리어 효과도 굿

생각도둑 2021. 9. 24. 13:04
반응형

드롱기 토스트기 아이코나 빈티지 빵도 맛있게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이 제품... 저는 구입은 한 일 년 정도 전에 했는데... 사용은 ㅋㅋ 일 년이 지난 최근에야 하고 있답니다.

아침을 전에는 안먹고 다녔는데... 이거 사무실에서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빵과 우유를 먹기 시작했는데... 요게 또 요긴하게 사용되더라고요. 가끔 커피도 마시고, 마치 뉴요커처럼 ㅋㅋ 말이죠^^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트기 이 제품명은 CTOV2003입니다. 요게 사실 몇 년 전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는데요. 잘 생각해보니 지난해에 구입한 게 아니고 2~3년 전에 구입을 했던 거네요. 그리고 사용도 안 하고 수납장에 보관만 하고 있다가 저의 아침 때문에 그 어두컴컴한 수납장에서 탈출을 하게 된 것이죠^^

 

바로 위에 사진은 윗면... 2구짜리 제품이고요. 빵은 요렇게 두 개를 넣을 수 있답니다.

집에 인테리어 효과로 아주 제격인 이 제품... 그렇다고 본연의 기능을 잊어버리지는 마세요 ^^

버튼은 네 개 맨 위에부터 베이글은 빵의 단면만 굽는 거, 디프로스트는 해동이라는 뜻인데... 양쪽면 굽기 , 리히트는 다시 데우기 그리면 맨 밑은 캔슬 , 

그리고 버튼 반대쪽에 있는 토스트 컬러 이것은 아래의 초콜릿색 버튼을 돌리면 숫자가 움직이는데요.

굽는 정도?라고 해야 하나? 이것은 사람마다 다 다르지만 저는 1~2 사이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빵의 색깔? 사실 이것은 크게 모르겠네요. 요즘은 2에 놓고, 그냥 굽기에...

제가 볼 때는 이 제품은 베이지색과 민트색 이 두 가지 색이 제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보니까 하늘색이랑 빨간색, 흰색, 검은색도 있는데... 은근... 색이 어울리지 않는 듯 ^^ 물론 이것은 개인 취향이니... 색 선택은 본인의 스타일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드롱기 토스트기 아이코나 빈티지 작동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 빵을 넣고, 엑스트라 리프트 포지션을 아래로 내린 다음 버튼으로 빵의 굽기를 선택하면 끝... 

저의 아침을 책임지는 아이템 ^^

단면 굽기를 하면 이렇게 구워진답니다. 한쪽은 바삭하고, 반대쪽은 촉촉한 우유식빵... 요즘은 둘 다 바삭하게 구워지는 것으로 해서 먹는데... 바닥에 부스러기 ㅋㅋ 장난 아니에요. 그래서 접시를 꼭 밑에 받치고 먹는데... 그래도 많이 떨어지네요.

구워지면서 발생한 부스러기는 아래에 잘 모아지니 후면에 받침대를 열면 부스러기를 쉽게 버릴 슀답니다.

 

집들이나 아이가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 다니는 집에 선물로도 좋아요.

인테리어는 물론 맛있는 빵을 굽는 효과까지 일석이죠 ^^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가 높은 이유는 이뻐서네요.

물건이나 사람이나... 일단 이쁘고 봐야 하는가 보네요. ㅜㅜ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트기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