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생활가전제품

캠핑 선풍기 추천 회전 가능 오아 라운드 휴대용

생각도둑 2023. 7. 14. 12:27
반응형
킴핑 선풍기 추천 회전 가능 오아 라운드 휴대용 충전 가능 

오늘은 오아 라운드 선풍기 하나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캠핑 선풍기 추천 제품이기도 한데요. 회전도 가능하고, 휴대용으로 충전식이기 때문에 완전 멀티로 사용이 가능해요. 아답터를 끼우고, 유선 선풍기처럼 사용도 가능하고, 일정시간 충전이 되며 케이블을 뽑고, 가지고 다니며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사무실에 써큘레이터가 있지만 ... 각개인별 ^^ 선풍기를 하나씩 구입해 줬습니다. 에어컨 설치가 불가해서요 ㅜㅜ 어찌 되었든 야외로 갈 일도 많기에 각자 알아서 챙겨서 ㅋㅋ 다니라고 구매를 했죠! 멀티형으로  디자인도 예뻐서 나름 인테리어 효과도 있더라고요.

오야 라운드 선풍기 최대 48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완충하고 사용해보니 ... 풍량 세기 2로 하면 4~5시간 정도 가는 거 같더라고요. 뭘 기준으로 48시간을 측정했는지는 모르겠네요. 

 

배터리 용량은 2500mAh 입니다. AI로 자동 풍량 조절도 되고, 자연풍, 또 리모컨도 있답니다. 일단 회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캠핑 선풍기 추천 제품이죠! 꼭 캠핑이 아니라도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야외 활동 할 때 매우 요긴할 듯합니다.

삼발이 다리도 있어서 높낮이 조절도 되고, 나름 아주 유용하더라고요 한 달이 조금 안되게 써보니 말이죠!!

4종 모드 , 12단계의 풍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일반, 자연풍, 수면모드 AI모드, 그리고 2단계까지만 설정해도 시원하고, 소음이 없어요. 풍량 세기 3단계부터 조금 소음이 시작됩니다. 휴대를 할 때 가방에 넣으면 되고, 삼발이 다리가 모아지기 때문에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그리고 다리도 끼웠다 뺐다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요. 

박스의 제원에 보면 무게는 2kg입니다. 크기는 500 x 480 x 900 mm입니다. 

오야 라운드 선풍기 모델명은 OFN-045BE 입니다.

오야 라운드 선풍기 구성품입니다. 

요건 몸통 중앙에 검은색 LED?창에 표기가 되고요. 그 테두리의 은색 다이얼을 돌리면 풍량 조절이 됩니다. 검정색 액정을 누르면 모드가 바뀌고요. 전원은 꾸욱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고 한번더 꾸욱 누르면 작동이 됩니다.

 

상하 고개도 조절이 됩니다. 회전은 터치로 누르시면 됩니다. 다이얼 위해 회전버튼 보이시죠

무언가 디자인이 심플합니다. 

뒤에 아답터 꽂는 곳... 저기에 꼽아서 충전을 하고, 완충되면 휴대하고 다니시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실내에서는 그냥 꽂아서 사용하셔도 되고요. 액정 앞에 충전이 얼마나 되었는지 나오니까 완충되면 뽑고 사용하셔 되고 마음대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완충되었는데 초과 충전은 안되는 거 같아요. 며칠 그냥 꽂아놓고 다녀보기도 하니까요.

짜잔... 다리만 끼우면 조립 완성 

캠핑 선풍기 추천 회전 가능하건 찾으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적극 강추입니다. 내돈내산 ㅋㅋ 

장인어른 캠핑카 타고 가끔 가는데 선풍기 부족하거든요. 실내에 에어컨 틀고 있으면 돼지만 이게 또 밖에 그늘막 치고 있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선풍기는 필수 아이들이 땀을 삐질삐질 ㅋㅋ 완전...

사용설명서 사실 작동법도 간단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불필요한 여러 기능이 가득 담긴 것보다 선풍기의 주요 기능만 딱 있고, 가장 바라는 휴대성, 또 충전 요런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쉬운 부분이라면 배터리 용량이 조금 더 높았다면... 좋지 않았을까? 이 정도 더 많은 버전의 모델이 있는지 여부는 제가 모르겠네요. 그것은 한번 검색해 보시길...

다리는 탈착 해서 넣으면 되더라고요.

 

제가 키가 172가 조금 안되거든요. ㅠㅠ 그런데 허벅지 윗부분? 까지 높이가 오더라고요.

그리고 삼바리가 한 칸 더 높이조절이 가능한데 빼보니 제 손 한 뼘 정도 늘어나더라고요 15cm 정도 이 정도라면 높낮이도 괜찮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