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역 푸르지오 더원 아파트 모델하우스 부산 우동 현장
해운대역 푸르지오 더원 아파트 모델아우스 소식입니다.
부산 우동 아파트 현장 정보가 궁금하셨다면 잠시 10분 정도 정독을 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곳의 가치는 지하철 역세권 2분 컷 이게 가장 큰 타이틀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오시리아로 바로 연결되는 2호선 연장선 계획 역시 29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완공 이후 한 번 더 가격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호재가 살아 있다는 점이 이곳의 더욱 플러스 요인입니다.
해운대역푸르지오더원아파트 현장은 우동 해운대역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주상복합 현장입니다. 관광특구와 해수욕장 모두 10여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며, 교육적인 부분 및 오시리아 개통 이후 더욱 교통망이 좋아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역세권 주상복합임에도 대형면적이 아닌 중소형 위주의 타입을 공급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으며, 최근 빠르게 매물이 소진되어 더 이상 관망을 하신다면 나중에 웃돈을 주시고, 매매를 하셔야 될 상황이 생길 수도 있을 겁니다.
이유는 아시겠지만 지금 해운대 주변 아파트 시세와 비교를 해보신다면 3억 전후로 갭차이가 발생하고 있다는 점에서 나중에 입주 이후 그 갭은 충분히 매꾸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모든 게 프리미엄으로 작용될 것 같습니요.
해운대구 구청이 이전을 하면서 개발에 대한 계획들이 서서히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주변 가치 상승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공공의 목적으로 되든 상업적인 부분이 되든 모두에게 득이 되는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덕과 센텀 간 지하화 고속도로가 예정되어 있고, 사상 해운대 고속도로의 계획 터널 등등 이 주변일대를 연결하는 도로망이 더욱 개선되어 지역민들의 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 같네요.
주변에 재개발 재건축에 대한 엄청난 예고가 되어 있다는 점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이곳에 시너지 효과는 충분해 보입니다.
주변 인프라도 좋지만 반시간 권역에 부산역과 그 주변 그리고 1시간 내외로 가덕도 및 부산 신항과 북항 재개발 지역 역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해운대는 다양한 이슈의 한 중심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는 물론 동백섬 힐링 공간, 센텀시티 주변의 백화점과 다양한 인프라는 매우 편리한 일상을 이어가게 하는 요건이 아닐까 합니다. 다양한 키워드가 해운대에는 가득하기 때문에 사실 누구라도 살고 싶어 하는 주거지역이 아닐까 합니다.
해운대역푸르지오더원아파트 현장을 둘러보시면 보실수록 다양한 생각들이 드실 겁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내가 되겠지만... 관광지로써 매일같이 색다른 느낌으로 아침저녁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죠! 또 웨이브 시티 개발로 또한 차례 큰 폭풍이 휘몰아 추길 텐데요. 이런 여러 가지 요소가 이곳에는 더욱 가치 상승을 가능게하는 원동력이 될 것 같네요.
그러면 해운대역 푸르지오 더원 아파트 평면도도 천천히 보시고, 내부 인테리어도 한번 구경해 보겠습니다.
가볍게 보시고,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설명과 함께 둘러보시면 더욱 빠른 이해와 공감을 하실 겁니다.
투자 및 실거주에 아주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보신 분들은 다들 흡족해하시며 만족스러운 표정들을 지으시더라고요.
타입에 따라 다르지면 초고층이라는 이점과 초등학교도 6분 이명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랍니다.
주변에 관광특구여서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고, 일상에 모든 시설들이 밀집해 있는 만큼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구를 대부분 충족시켜 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병의원도 가까이에 다양한 과목마다 있고, 지도 하나 앱으로 띄워보시면 주변에 어떤 시설이 있고, 이동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대부분 빠르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이곳에 대한 위치적 그리고 가치적 평가는 크게 무의미해 보입니다.
다들 해운대라는 지역 하나로 이미 그 답은 어느 정도 드린 것일 테니까요.
사실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부산뿐만 아니라 부동산 경기가 거품으로 가득 차있었는데요.
지금은 사실 그 거품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알짜배기 알맹이만 남은 것이죠! 그래서인지 부산 미분양 아파트 현장들을 보시면 이곳이 가장 알짜배기라는 점에서 매물 잔여 숫자만 보셔도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줄고 있다는 점도 체크가 되실 겁니다.
이제 조금만 더 허둥 되시면... 이곳은 분양이 아닌 매매를 통해 소유를 하셔야 합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주고서 사야겠죠!!
그때 살걸 그랬어라는 정말 바보 같은 소리는 우유부단함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가장 바보같은 행동 중 하나입니다.
내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적극적인 행동을... 그렇지 않으면 과감하게 포기를 이게 바로 현명한 선택 그리고 나중에 미련을 확~ 떨쳐버릴 수 있는 최종 결정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