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운전리 현장 소식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운전리 현장 소식
코로나의 특수로 인해 더욱 뜨거워진 부동산 시장 특히 주거시장에 부담은 매우 높아진 게 현실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정권의 출범을 알리는 5월 그동안의 공급량을 비축이라는 단어처럼 공급 시기를 늦추고 있는 건설사
왜 이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바로 규제지역의 지정 해제를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높아진 주거부담은 떨어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내집마련을 해야겠고, 똘똘한 것 하나 찾기도 힘든데 부담도 높다니... 이거 저 같은 서민들은 큰 부담으로 다가올 텐데요.
그래서 일반분양이 아닌 지역민 우선 공급이라는 명목하에 공급 중인 지역 주택조합 소식을 하나 물어왔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운전리 현장 소식 이곳은 대대적인 주거개발이 이루어질 예정이랍니다.
그중 하나의 프로젝트가 바로 이곳입니다.
주변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끼고 있는 좋은 숲세권의 입지라는 점이 인상적이며, 그렇다고 , 너무 시골 아니야?라는 말에 지금 산업단지와 주변 관광지 개발이 한창이기 때문에 생각했던 것처럼 막 시골이고 그렇지는 않을 겁니다.
사실 천안이 북쪽과 남쪽에 개발이 치우쳐 있기 때문에 동쪽은 조금 등한시했던 부분들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가장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손색이 없는 중부권 가장 큰 도시라 할 수 있는 청주와 닿아 있고, 옥산과 오창 산업단지와 마주하고 있다는 점에서 장기적인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5 산업단지를 기반으로 주변이 발전하고 있으며, 독립기념관과 리조트 워터파크, 골프장 등 관광 산업에 보다 치중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답니다. 주변에 전원주택 부지와 기술교육대학교, 또 수신 산업단지도 가까이에 있으며, 성거 방면 우회도로 건설 예정지와도 근접해 있기 때문에 도로망의 개선과 신설로 더욱 교통망이 개선될 전망입니다.
이제 아파트의 경우 투자로 접근을 하신다고 하셔도 단기간에 치고 빠지는 전략으로는 큰 수익을 거둘 수없기 때문에 실거주 목적으로 접근을 하시되 장기적인 목적으로 바라보시면, 투자까지도 넝쿨째 들어올 수 있는 구조로 지금 천안 개발 계획의 그림이 그려져 있답니다
풍세의 6 산업단지도 축포를 올리며, 개발이 진행 중에 있고, 얼마 전 대규모의 주거 공급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또한 수신면 산업단지도 정상궤도에 들어섰으며, 5 산업단지 확장도 확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면 공장을 증설 및 신규 기업의 입주는 또 다른 인구 유입을 불러올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점차 목천 주변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기존의 여러 개발 축이 살며시 우회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LG 퓨처 산업단지의 조성도 마무리라고 하고, 세종의 전의 산업단지와도 가깝다는 점도 이곳의 충분한 주거 유입의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고 말이죠!
청주 옥산과 오창 산업단지 역시 20여분 거리이다 보니 이 정도면 동부 바이오 산단 및 주변 산단까지도 흡수 유입이 어느 정도 가능해 보입니다.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목천 인근에 임대아파트를 제외하고, 공급 연도가 2천 년 이전에 80% 이상이기 때문에 주거 공급이 진행되고, 완공시점에 상당한 유입 효과도 볼 수 있다는 점도 리스트적인 부분도 크게 걱정이 없을 듯합니다.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전세로 돌릴 수도 있고 말이죠!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운전리 현장 소식 관련해서 나온 뉴스 기사들을 한번 살펴보시면 이곳에 대한 발전 가능성을 어느 정도 내비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는 것을 눈치채실 겁니다.
동부 문화 스포츠 센터 건립으로 또 하나의 콘텐츠가 목천에 조성된다는 것 또한 상당한 호재로 작용하고 있답니다.
성거와 목천 간 국도 앞서 설명을 드렸지만 서서히 천안의 도시 특성을 고려한 외곽 순환도로가 완성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기존의 노선보다 확실히 시간이 단축될 수 있으며, 목천 간 삼룡 구간과 북면에서 입장 구간도 계획이 있다고 하니 주변 이동에 대한 갈증은 이제 확실하게 사라질 듯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도로망이 뚫리고 나면 본격적인 개발이 진행이 됩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말이죠!
이것도 앞에서 간략하게 말했던 제5 일반산업단지의 확장 승인으로 인해 30여 개의 기업이 더 추가적으로 유입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 인구 유입의 다양한 호재가 가득하다 보니 신흥 주거지에 대한 기대감이 남다를 수밖에 없는데요.
최근 자연 친화적인 주거단지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사실 자주 이용하지 않는 시설들은 조금 더 거리가 떨어져 있어도 큰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요즘은 대규모 주거단지 주변의 인프라가 상당히 훌륭한데요.
건강과 힐링 , 휴식 이런 측면의 인프라를 최근 더욱 선호하게 된 것은 그동안의 소중했던 부분을 코로나가 2년여의 시간 동안 우리에게 진실되게 찾아주고 , 소중한 게 무엇인가를 깨닫게 해 준 계기가 아닐까 합니다.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운전리 현장 소식 이만하면 원하시는 대답은 모두 들어보신 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