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체크 포인트는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체크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오늘 저와 함께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천안이 비록 조정대상지역에서 벗어나지는 못했지만 공급과 수요가 사실 불균형이기 때문에 아직도 수많은 수요층이 자리하고 있는 매력적인 시장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이곳 역시 그와 비슷한 결과물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청약일정이 오늘을 기점으로 이제 한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내집마련을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주변과 비교를 해보면서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의 간략한 코멘드를 ? 해본다면... 1번 국도를 따라가다 보면 길 건너에 보이기 때문에 현장을 찾는데도 그리 어렵지 않으실 텐데요. 이곳은 예전 옛날 우성사료 자리랍니다. 거기에 천안 모터스 부지까지 더해 556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서게 되는것이죠! 지난해부터 공급이 된다고 소문만 무성했었는데... 드디어 공급이 시작됩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6월입니다.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현장 주소는 393-22번지 일원입니다. 대지의 면적은 28,264.00㎡ 약 8,550여 평의 부지랍니다. 거기에 556세대의 공동주택이 지하 2층 - 지상 29층 규모로 총8개동이 지어집니다.
단지 배치는 아래처럼 조성됩니다. 모두 남향 위주의 설계는 당연히 기본이고, 역시나 녹지공간을 상당히 많이 확보하였고, 입주민들을 위한 외부시설 또한 많이 조성이 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초록초록 ~ 요즘은 진짜 단지 내 조경 상당히 중요하죠!!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청약 일정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오픈을 하였으며, 다음주 월요일부터 순차적인 공급이 진행됩니다. 대부분 전국 아파트 현장을 보시면 월요일부터 일정이 시작되기 때문에 크게 특별한 부분은 없습니다. 그리고 한주 단위로 발표, 서류접수, 계약까지 진행이 되는 일정입니다.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분양가
사실 많은 분들이 이것이 가장 궁금했을 겁니다. 부성지구의 가격보다는 전체 금액에서 약 500만 원가량 낮습니다.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약 3억 9천만원에서 ~ 4억 2100여만 원까지 말이죠!! 발코니 확장비는 1280만 원~1350만 원입니다.
현장 입지 및 주변 환경
입지는 사실 천안 사람이라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다 아실 겁니다. 주변에 여러 기업들이 이전 및 매각을 통해 이 주변 일대를 두정지구라 칭하고, 하나하나 아파트들이 들어서고 있답니다. 힐스테이트를 시작으로 이 편한 세상, 한화 포레나 범양 레우스 임대아파트 그리고 이곳까지... 퍼즐이 맞추어지듯 하나하나 주거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바로 앞에 초대형 와마트가 있어서 이 부분도 마세권이라는 타이틀로 사람들이 상당히 흡족해합니다.
우리가 잘 아는 일반 대형마트보다 물건과 질 , 가격도 저럼 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지역민들이 상당히 많이 이용하는 곳이거든요.
거기에 1번 국도와 삼성대로를 통해 지역 내는 물론 산업단지 그리고 천안 IC, 두정역, 백화점과 시외, 고속버스터미널까지 상당히 이용하기에 편리한 입지에 있다는 점도 미래가치가 높아 보입니다

평면도
실내 인테리어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분양가 입지 평면도와 청약 일정 인테리어까지 체크를 해보셨나요?
하지만 아직도 무언가 더 궁금증이 있으시고, 하나하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모델하우스 상담 번호도 가져왔으니 위의 사진을 보시면 보이시죠? 각각 개별적인 궁금증은 저곳을 통해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새벽녘에 비가 엄청 내렸었는데... 갑자기 하늘이 푸르고 맑고 또 더워지네요. 이거 참 날씨를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8월을 시작하는 하루... 아주 활기차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