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한신더휴 아파트 권곡동 분양 정보 최신 뉴스
주변에 힐링 숲세권을 품고 있는 아산 권곡동 아파트 신규 분양 소식에 많은 지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곡교천 주변으로 펼쳐진 은행나무길과 다양한 힐링 인프라 거기에 문화공원 조성 소식은 많은 기대감을 품기에 충분한 호재랍니다.

주거지 선택에 가장 기본이 되는 초등학교도 도보 5분 내외의 거리에 있는 초품아 이기도 하지만 권곡동 자체가 10여 년 이상 신규 물량 공급이 없었다는 점에서 더욱 사람들이 반기는 목소리입니다.
모종 신도시와 온양온천역 주변 구도심을 모두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탕정까지도 출퇴근이 용이한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편리성과 인프라가 강점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아산 한신더휴 아파트는 603세대로 계획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84㎡를 주력으로 공급됩니다. 지상 최고층은 20층이고, 7개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답니다. 단지 내 녹지공간도 충분하고, 도심 속에서 자체 여러 힐링 플레이스로 주변 시설과 함께 시너지 효과도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도를 보시면서 입지를 한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구도심 북부권 모동신도시와 탕정과 인접해 있습니다.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청주 - 아산 간 고속도로와도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곡교천 주변 캠핑장과 은행나무길 이용이 수월하고, 현충사 그리고 탕정 디스플레이시티의 출퇴근도 매우 유리한 부분이 있죠!
초등학교는 바로 코앞이고, 온양박물관과 그 주변 일대가 대형 문화공원으로 재탄생 중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도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살기 좋은 초록초록 숲세권의 작은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의 완성 이런 여러 부분이 더욱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게 아닐까 합니다.
대형마트와 시외버스터미널 , 영화관 또 온천랜드도 있고, 다양한 인프라에 박수가 절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시청도 가깝고, 풍기역 예정 관련 내용으로 하여금 이곳 주변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고, 충무병원과 같은 메디컬 라인도 근거리에 끼고 있고, 여러방면에서 팔방미인이라는 말을 들을만한 게 바로 권곡동이네요.
교육적인 부분과 직주근접, 또 여러 시설 시설의 접근성과 이용적인 부분 이런 여러 한 것들이 잘 조화를 이루는 거 같아요.
아산 한신더휴 권곡동 아파트 평면도입니다.
판상형 구조와 탑상형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으며, 최근은 주거 트렌드라고 한다면 거실과 주방이 조금씩 더 공간이 넓어졌다는 점입니다.
예전과 다른 스타일이죠! 가족이 함께 그리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조금 더 확장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주거 트렌드인듯 합니다.
아산 한신더휴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견본주택을 관람해 보실 수 있는데요.
오시기 전 가볍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주변 부동산 정보는 물론 견본주택 관람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부동산을 인터넷으로 이렇게 대충 사진만 보고 모든 것을 판단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정말 천만의 말씀입니다. 발 품 없이 좋은 부동산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로드뷰로 보셔도 지금의 실시간 상황을 보실 수는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부동산은 발품을 파셔서 현재의 모습 그리고 변화하는 모습 나중의 모습 모두 살펴보셔야 합니다.
아산 권곡동 아파트 한신더휴 이 정도면 충분히 주거 및 투자로 괜찮아 보입니다.
주변 시세만 보시고, 기간은 또 안 보시고,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 그리고 아산은 이제 변화의 급물살을 타고, 탕정이 날아가고 있는데... 언제까지 옛날의 그 생각과 시선에서 머무르기만 하실지 걱정도 됩니다.
궁금하고, 의문점이 있으시면 방문하셔서 확인하고,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혼자만의 생각과 상상으로 엉뚱하게 아웃사이더가 되는 것인 현대 사회에서 정말 무서운 방법인 듯합니다.
2025년 8월이면 입주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2년 이상 남았기 때문에 사실상 지금의 금리는 나중에 잔금 납부하실 때는 크게 중요치 않다는 점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