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정품 듀얼 여행시 필수템
오늘은 삼성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정품 듀얼로 충전이 가능한 이 녀석을 소개해 볼까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마트 기기가 상당히 많은데요. 스마트폰 역시 사업을 시작하면서 용도에 맞게 번호를 개설해서 4개를 들고 다닌답니다. 물론 출퇴근 시간에만 받는 2개의 전화도 있지만 만약 출장을 간다던가 야외에서 미팅을 한다던가 한다면 가방에 넣어서 이동을 할 때가 많은데요. 주력으로 사용하는 1~2대의 스마트폰은 최신형이기 때문에 사실 사용하지 않으면 배터리 대기시간이 많아서 저녁무렵까지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써브폰들은 S7~S8이라 전화통화를 20여 분만해도 배터리가 금방 소모가 되더라고요.
주변에 콘센트가 있다라면... 한적한 시간에 충전을 하면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거 낭패겠죠? 언제 나도 모르게 0%로 전원이 꺼질 수도 있으니까요. 저처럼 뭐 이런 경우도 있지만 여행을 간다거나 캠핑을 가게 된다면 또 태블릿 PC부터 주령주령 열매처럼 ^^ 스마트 기기를 많이 가지고 가실 텐데요.
이런저런 저의 설명 없이도 이제 외부에서 활동을 많이 또는 간간히 하는 분들에게는 이제 보조배터리는 필수인 시대가 되었답니다.
그런데 그 충전속도가 예전처럼 느릿느릿하면 속이 터지겠죠! 빠르게 빠르게 충전을 해야 또 이게 답답하지 않거든요^^
저처럼 이런 분들을 위한 아주 좋은 아이템이 바로 이게 아닐까 해요.
삼성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C타입이라 갤럭시 S8 이상이라면... 어떤 거라도 가능합니다. 물론 변환을 해서 사용해도 되지만요. 또 듀얼 충전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주 효율적인 부분이 있고요.
10,000mAh로 아주 대용량이기 때문에 대부분 스마트폰이 3000mAh 정도 하니까 아주 꽉꽉 3대를 채울 수 있는 용량이랍니다.
이 정도라면 하루정도는 아주 빵빵하게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 공식 몰에서 구입을 했고요.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저는 틈틈이 꼭 외출을 하지 않아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스마트 기기는 보관만 하면 똥 된다. 전자기기는 자주 사용해줘야 한다. 아시죠? 1~2년만 지나도 진짜 완전 구시대 유물이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아주 자주 유용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안 사는 게 나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이 정도라면 앞으로 몇 년이 지나도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버튼이 있어서 충전량이 어느 정도 남아 있는지 불빛 4칸으로 잔량을 알 수 있답니다.
충전 역시 C타입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해 두고, USB 소켓에 충전기를 꽂아 나의 스마트 기기에 충전을 하고, 아주 나에게 도움을 최근 많이 주는 녀석인데요.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용량도 크고, 다른 거 하나 샤오미 꺼 싼 거 아는 동생이 같이 샀다고 준 게 있는데... 음... 고속이 아니라... 저속... 집에 무한방치 중이네요.
그나저나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이런 스마트 기기 같은 거 삼성이나 이런 곳에서 매입해서 안에 있는 부품들 사용하면 참 도움이 될 텐데.... 이런 거 수고하는 장소를 이마트나 롯데마트 뭐 이런 곳이 마련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제품별로 가격대를 정해 놓이면 무인 자판기 같이 반납하고, 돈 받고 그러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한번 삼성 생각해 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