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마사지기 안마기 어깨 목 피로를 풀어볼까
지난해 핫했던 아이템이 바로 이것이죠!
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마사지기 안마기 뭉친 어깨 , 목, 종아리와 허벅지 등등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아주 요긴한 기계 ^^ 마침 저는 1+1 행사 때 구입을 하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게 되었죠!
사실 장인어른이 이것을 구입하길 원하셨는데... 고민을 하셨죠! 살까 말까 ? 그런데 제가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 1+1이라 하나는 장인어른을 드렸죠!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
사실 이것을 구입한 계기는 오래전부터 있었는데요. 같이 야구를 하는 형이 헬스 트레이너거든요. 그런데 가끔 야구를 할 때 이것을 가져와서 팀원들의 어깨랑 이런 곳의 근육을 풀어주고 했었는데... 다들 나도 하나 가지고 싶다 이 정도로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갑자기 엄청난 광고를 하고, 막 인기를 얻다 보니 저도 구입해서 사용 중에 있는데 엄청 요긴하게 쓰고 있답니다.
꼭 운동 선수가 아니라도 운동을 좋아하신다던가 엄청난 업무에 스트레스가 쌓이시는 분들이라던가 요가나 필라테스 등등 일반인들이라도 일상 속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답니다.
뭉친 어깨와 목, 종아리 , 허벅지 알이 배었을 때 풀어주면 정말 시원하답니다.
물론 사람이 직접 주물러 주는 것만큼 시원한 것이 없기는 하지만 이것도 은근히 괜찮답니다.
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안마기 마사지기 구성이 이렇게 되어 있었답니다.
몸통 한 개 충전기 그리고 앞쪽에 연결하는 부속품 4종 안마를 하려는 부위에 따라 모양을 제각기 다른데요.
저는 앞에 공 모양 저것을 그냥 끼워두고 저것만 ㅋㅋ 한답니다.
저는 뭐 어깨랑 목 주변을 많이 하는데요. 이게 진짜 한번 맛을 들이면... 헤어 나올 수없어요 ㅋㅋ 끄고 싶지 않아... 계속하고 싶어... 진짜 시원하기 합니다. 그런데 너무 세게 하면 머리가 울리는 느낌이 나니까 조심하셔야 합니다.
바디픽셀 머슬건 후면을 보시면 LED 표시판이 보이시죠? 거기에 버튼이 전원과 +-라고 쓰여 있는데요.
하단부에 전원 스위치를 켜고 전원을 누르면 작동합니다. 거기에 강도를 +-로 조절해서 하시면 되고요.
led창에 강도가 표시된답니다.
전면과 상층부의 모습 열이 빠지는 구멍이 송송 나있네요.
무선 마사지기 이것의 배터리 용량은 2400mAh입니다. 그런데 한번 충전하면 하루에 10여분 남짓 제가 사용하니까 1주일 정도는 충분히 사용을 하더라고요. 충전이 되고 있으면 손잡이 하단부에 녹색불 들어온 거 보이시죠? 제대로 충전이 되고 있다는 것이죠!
요즘 PC 업무도 많고, 스마트폰 사용량도 많고, 현대인들의 구부정한 자세로 목과 어깨의 뭉침 현상과 피로 말도 아니죠! 이런 아이템 하나 있다면 혼자 있어도 시원하게 목과 어깨의 피로도 풀고, 알이 밴곳의 근육도 풀어주고, 너무도 좋을 것 같지 않으세요? 다가오는 추석에 아마도 행사가 또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는데... 좋은 시기에 잘 구매하셔서 요긴하게 저처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