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포레나해모로 아파트 대전 도마동 분양 소식
도마 포레나해모로 아파트 대전 도마동 분양 소식
대전 아파트 분양 소식 도마동에 공급하는 818세대 규모 도마 포레나해모로 아파트 현장 정보를 공유할게요.
이곳은 제 2,3종 일반주거지역에 들어서는 7개 동 지상 34층 규모의 단지이며, 818세대 중 일반분양은 568세대입니다.
조경면적이 3100여 평 이상 되는 상당히 녹지공간이 넓은 아파트로 도심 속 공원의 힐링 포인트를 갖춘 친환경 자연주의 아파트랍니다.
공급 면적은 전용 39부터 101까지 소형에서 중형까지 다양하며. 일반분양 물건은 전용 59~101까지 공급합니다.
쾌적한 단지에서 편리한 인프라까지 더 나아가 도마역 예정지와 도보 4분 내외의 거리라는 점에서 역세권이라는 교통 편리성까지 구축되는 시점에 이곳의 진가는 또 한 번 크게 발휘가 될 것 같네요.
대전 도마 포레나해모로 아파트 입지는 정말 유성과 구도심 중심에 있기 때문에 양 옆으로 다양한 인프라를 빠르게 그리고 편리하게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입지가 정말 최고로 꼽히고 있답니다.
특히나 나노, 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조성 계획이 유성에 발표가 되면서 더욱 이곳에 가치가 쭉쭉 수직 상승 중에 있는데요.
도시철도 2호선으로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 라인, 또 충청권 광역철도의 건설 계획, 서대전역과 연결되어 호남선과 전라선으로 연결되는 KTX를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지역과 광역 이동에 매우 우수한 입지라는 점을 또 한 번 강조가 되고 있답니다.
도마 포레나해모로 아파트 현장에서 차량으로 20여분 거리에 국가산단, 그리고 둔산동 일대 정부청사를 포함해 다양한 지자체 여러 중요시설이 밀집한 곳의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한화 이글스 파크는 물론 충남대학교와 가톨릭대 성모병원까지 다양한 인프라가 매우 주거 생활을 편리하게 해 줄 것 같습니다.
도마동 포레나해모로 평면도입니다. 타입별 다른점을 인지하시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품목과 옵션 등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한번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세요.
대전 아파트 분양 소식 이곳 도마 포레나해모로 모델하우스 방문을 희망하신다면 사전에 문의하시고,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9A 타입을 한번 구경해 볼게요. 나름 열심히 찍어보았는데 부족한 부분은 견본주택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체크를 해보시길 바라요.
신발 수납장도 매우 넓고, 활용도가 좋아 보입니다. 우산도 넣을 수 있고, 전신 거울도 달려 있어 외출 시 스타일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고 너무 좋아 보이네요.
욕실이에요. 욕조와 함께 세면대와 변기, 벽에는 슬라이딩 도어가 적용된 수납장이 있어요. 수건과 화장지 등 여러 가지 욕실 용품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요즘 같은 날 입욕제를 풀고 따듯한 물에 반신욕을 하면, 피로가 싹~ 풀릴 것 같네요.
아기자기한 침실이에요. 정말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와 콘셉트가 정말 확연하게 달라지는데요.
너무도 이쁘네요.
요즘은 공간의 효율성을 고려해 여닫이보다는 돈이 조금 더 들어도 미닫이로 장을 짜는게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 붙박이 장은 여닫이가 많지만 여닫이로 하면 조금 더 공간의 효율성이 높아진답니다. 위의 사진을 보셔도 만약 여닫이 였다면 토끼가 있는 다이는 조금더 면적이 줄어들던가 없어야 조화가 이루어질 것 같네요.
거실입니다. 요즘 거실 역시 TV다이를 설치하지 않고, 이렇게 심플하게 엔틱형 TV를 설치하던가 벽걸이를 많이 하는 추세라 정말 깔끔하면서 깔끔한 모습이네요. 우물천장에 조명을 단것도 너무 근사합니다.
이런 모든 것들은 전시이기 때문에 입주 시점에 원하신다면 개별적으로 조금 인테리어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진도 찍어놓으시고, 계약자 분들은 모습을 잘 기억해 두셔야 하겠죠?
요즘 전용면적 59 제곱미터가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젊은 층의 세대들이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요.
주방도 매우 심플합니다. 요즘 냉장고도 사이즈가 딱딱 맞게 잘 짜야져 있기 때문에 미관상 진짜 너무도 집과 가구가 콜라보가 찰떡입니다. 식탁도 너무 조화를 잘 어울리고, 디자인, 인테리어 말이 쉽지 창조의 영역에 근무하는 분들은 진짜 존경 그 자체네요.
요즘은 세탁기와 건조기가 일체형으로 된 이런 복합기를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래서 집에 빨래 건조대가 따로 필요가 없죠! 세탁 후 바로 건조하면 뽀송뽀송한 세탁물을 바로 잘 접어서 옷장에 넣으면 되니까요.
먼지도 없고, 살균 세탁까지 아주 클린 한 상태의 옷을 만들어 주니까요.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사라지게 해 줄 소중한 침실... 정말 침대는 가구가 아닌 과학이라는 카피는 너무도 창의적이면서 천재인 듯합니다. 영원히 기록될 것 같아요. 하루의 마무리와 시작을 하는 이곳... 충전기 같은 곳이죠!
안방은 샤워 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침실... 모든 집 내부에 구조와 공간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네요.
이사 가고픈 충동이 또 한 번 느껴지네요.
주거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을 여러 가지 활동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공간까지 알차고 꽉 짜인 프로그램 속에 거주할 수 있는 기회 꼭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갑진년에는 더욱 값진 인생을 살 수 있게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