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시거잭 필립스 가성비 대박
요즘 스마트폰을 안 쓰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초등학생은 물론 중고등학생, 아버지 세대에 이르기까지 2G , 3G폰은 이제 안녕~ 모두가 스마트폰을 쓰실 텐데요. 옛 기억을 조금 추억해 보자면 집에서 충전기를 하나 더 충전을 해서 들고 다녔던 기억들이 있으실 거예요. ㅋㅋㅋ완전 옛날이죠! 그다음은 보조배터리... 이제는 충전기를 들고 다니며 수시로 충전을 하는 문화로 바뀌었죠!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모두가 일체형이다보니 만지작 거리면서도 충전을 하고, 가만히 있을 때도 충전을 하고, 이제는 스마트폰은 우리의 일상에서 거의 전부라고 해도 될 만큼 우리들 가까이에 있는데요.
집이나 직장에 있다면 전기 콘센트를 통해 충전을 수시로 할 수있지만 ...
만약 차량을 타고 오랫동안 이동을 해야 한다던가 그럴 경우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시거잭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닐까 합니다.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도달하면 완충이 되어 있는 고속충전기라면 더욱 그렇겠죠!
그래서 제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고요. 지난해인가 구입해서 고장 없이 아무 탈 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다이소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시거잭 필립스 제품인데 오천 원이라는 게 ^^ 신기
제품은 QC3.0과 2.4A 두 개로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카메라, 다른 스마트기기의 충전도 가능합니다. 정격 입력은 DC12V이고, 정격 출력은 5V/3A , 9V/2A , 12V / 1.5A랍니다.
제품의 구성은 시거잭과 C타입 1.2m짜리 케이블이 드러 있답니다.
시거잭 하나로 두 개의 스마트 기기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USB 구멍이 두개 있어서요.
다이소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시가잭 어때요? 필립스라는 이름 때문에 그런지 가격이 너무 저렴한 것처럼 보이는 게 진짜 브랜드를 무시할 수가 없긴 합니다. 그렇죠? 여기에 삼성이나 LG마크를 달았다면... 유레카~라는 말을 할 수도 있겠네요.
빨간색이 3.0으로 고속 충전이 되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차량에 끼우고, 충전하면 끝... 사용법은 저의 설명이 필요 없겠죠? 다른 것을 사실 찾아보았는데... 가격이 2~3만 원 하더라고요. 그래서 살까 말까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 사실 차량을 타고 다니면서 충전을 그렇게 많이는 하지 않지만 급하게 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낭패니까 말이죠!
오래 사용한다면 2~3만 원 때도 그리 비싸다고는 할 수없지만 이런 소모품은 사실 가성비를 따질 수밖에 없는 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지금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갤럭시 S8과 S20울트라거든요. 그리고 미러리스 카메라 A7 M3, 갤럭시 탭, 와이프 아이폰 7, 노트 20 울트라 , 보조배터리 이게 지금까지 전부 충전해본 제품인데요. 아무 문제없이 잘 작동된답니다.
이게 또 시거잭을 끼우면 이렇게 파란색 불빛이 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잘 끼워졌는지도 육안으로 구분이 가능하고요. 저녁시간에는 무드등으로 나름 ^^ 괜찮아요. 특히나 저녁시간에는 이게 충전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하는 역할도 아니까 좋은 거 같아요.
가성치 최고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