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경제/부동산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도마동 아파트 분양 정보

생각도둑 2022. 11. 23. 13:02
반응형

도안 신도시와 가깝고, 주변 일대에 대대적인 재개발 재건축 계획이 동시에 예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생활권의 변화로 인한 상당한 수혜가 예상되는 대전 내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현장 중 한 곳입니다.

 

최근 주거 만족도 조사에서 전용공간이 아닌 공용공간과 주변 시설의 이용에 따른 부분이 주거 만족도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이 말은 집은 당연히 잘 지어야 하고, 입주민들이 무언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건이 잘 갖추어져 있지 않으면...

장기적인 측면에서 외면을 받는다 뭐 이 정도로 간단하게 유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아파트의 경우 1단지 2단지 두 개의 단지로 나누어져 있고, 약 1300세대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힐링 숲세권이 큰 장점이고, 민간공원 사업으로 더없이 좋은 자연환경을 구축하게 된다는 점에서 이곳의 높은 점수가 부여되고 있죠! 산과 공원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정말 도심에서 볼 수없었던 그런 모습이니까요.

입지조건도 매우 좋습니다. 도안 생태공원 조성 계획이 있는 곳과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으며, 국회 통합 디지털 센터와 트램 및 충청권 광역 철도까지 예정이 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중부권 최고의 도시이자 한반도의 중심에 위치한 교통의 중심지로서의 명성이 또다시 떠오르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서대전역과 ic도 가깝다는 게 큰 특징이기도 하고, 계백로를 따라 주변에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배재대학교와 과기대 , 남부 터미널과 대청 병원, 코스트코 , 홈플러스 , 충남대 병원과 가톨릭대 병원까지 메디컬 라인도 우수한 편입니다.

주거 부분과 더불어 다양한 삶의 질적 향상을 높여줄 수 있는 인프라가 다양하게 밀집되어 있는 이번 현장 실거주로 보시기에 정말 괜찮은 거 같은데요.

분양가 역시 최고가가 5억 2천만 원선에서 형성되기 때문에 4억 중반대부터 분양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도 충청권 중소도시인 천안과 청주, 아산과 비슷한 수준이라는 점에서 가격적인 부분은 크게 부담이 되시지는 않으실 겁니다.

 

물론 부담이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세계적인 원가 상승을 감안했을 때 더 작은 도시에 공급되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라는 점이 부담이 없을 거라는 이야기인 만큼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던 도안 생태공원의 경우 약 12만 8천여 평의 규모로 계획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생태 학습 및 체험 그리고 캠핑장까지 들어오기 때문에 너무도 좋은 환경이 구축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월평공원과 함께 주변에 숲세권 힐링 플레이스로 지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은데요.

 

딱딱한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장 근거리에 있는 주거 공간들은 항상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곤 했습니다.

지금도 그런 부분에서는 ING 중이고요. 그렇기 때문에 대전 도마동 아파트 주변이 더욱 큰 수혜를 입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그중 이곳이 가장 대장주가 되어 이끌어 나가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아파트 1단지 2단지 모델하우스에 오셔서 관람도 해보시고, 상담까지 받아보세요.

그리고  임장까지 다녀오신다면 더욱 정보를 자세히 얻어 가실 수 있답니다.

입주 예정일이 2026년 5월이기 때문에 사실상 금리와는 무관하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4년 뒤에도 지금과 금리가 똑같을 거라고 설마 생각하시는 것은 아니시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