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경제/부동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부산진구 아파트 분양 소식

생각도둑 2024. 4. 28. 10:47
반응형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부산진구 아파트 분양 소식

전국적으로 부동산 시장이 기피현상을 보였던 전세시장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세가가 기존 매매가에 육박하면서 기존 60~70%의 현상을 깨고 예전처럼 다시금 80%대까지 육박을 하게 되면서 실 수요의 소비자들은 선택의 기로에 서있다고 하는데요.

 

조금 더 보태서 내집마련을 하느냐 전세로 사느냐 이 문제에 대부분 전자의 선택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전세 관련 사건사고도 많았고, 많이 떨어진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보면 이제 바닥을 제대로 다져서 상승을 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어서겠죠! 

 

그래서 부산진구 아파트 분양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까 하는데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아파트 그 이야기 한번 시작해 볼게요.

부산광역시 진구 양정동에 자리하고 있는 본 현장은 아파트 244세대와 오피스텔 20호실로 이루어진 주상복합 건물입니다. 최상층은 36층으로 편리한 교통망을 중심으로 여러 상권을 복합적으로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입지로 보입니다.

직장인 및 자영업자 등등 실수요자에게 너무도 좋은 여건이 조성되어 있어 지금 당장 입주를 한다고 해도 주변에 편익을 추구할 수 있는 여러 조건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공급 면적은 59제곱미터에서 76제곱미터로 2~4인가구까지 다양한 구성원들의 생활이 가능해 보입니다.

학교, 직장생활, 병의원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지고 있어도 지하철을 통해 출퇴근 및 통학이 편리하다는 교통 이점이 가장 큰 포인트라고 볼 수 있어요.

 

입주 예정일이 25년 4월로 이제 1년 정도 남았다는 점에서 전세 만기 및 재계약 등 상황에 있는 분들에게 더욱 구미에 맞는 조건과 입주 시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타입은 판상형과 타워형이 기본이고, 펜트리공간과 기타 여러 주거 기능이 효율적으로 설계되어 모델하우스 관람시 매우 만족스러울 것으로 보입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아파트 주변은 아이들 학교와 지하철역 그리고 양정 재개방 구역, 부산시민공원과 송상현 광장, 화지공원 등 휴식을 위한 녹지공간을 갖춘 공원과 주변 개발을 통한 변화의 모습 등 다양한 경제적 수혜가 예상되는 이슈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부산시민공원 재정비 촉지지구 로 인해 더더욱 근접함을 무기로 큰 수혜가 예상된다는 점도 가치 상승 요인에 휴화산이라고도 볼 수 있답니다.

부전역의 기능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시간적인 부분을 고려해 그 부분도 큰 수혜가 예상된답니다.

동새선 거제역 활용으로 울산방면의 접근성도 높아지고, 창원과 광주광역시 등 경전선 노선 개발이 진행 중에 있어 호남과 영남의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철도 순환을 통해 더욱더 빠른 이동도 예상해 볼 수 있겠네요.

생활에 매우 편리한 대형마트와 재래시장도 가까이 있다는 점에서 식료품의 구입 등등 생활 소비가 필요한 요소도 잘 구축되어 있어 좋아 보입니다. 사실 집이란 게 어떤 훌륭한 이슈가 있고, 주목을 받아도 가장 중요시되는 기본이 갖추어지지 않으면 사실 소비지들로 외면받기 일쑤죠! 하지만 역시나 기본을 잘 지키면서 입지가 주는 장점을 적극적으로 뽐내고 있네요.

최근 가족구성원의 숫자 감소로 중대형 및 대형의 선호도는 특별한 소스가 뿌려져 있지않으면 사실 선뜻 호감도를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회전율과 여러 가지 리스크와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고려해 볼 때 중소형 그것도 국민 면적 이하의 기준점이 되는 전용 85제곱미터보다 조금 더 작은 면적의 수요의 증가와 선호도 증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을 70~78 타입이 전용84의 역할을 대체하지 않을까 전망하고 있답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아파트 그러면 조금 더 주변 환경을 살펴보고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현장을 중심으로 녹지공간 및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시설 및 환경은 부산시민공원과 화지공원, 황령산과 금련산, 송상현 광장이 있습니다. 

북쪽으로는 부산시청과 경찰청, 연산역 주변 상업시설 밀집 지역 부산의료원과 사직종합운동장이 있고, 남쪽으로는 부산시면공원과 동해선인 부전역, 동의대학교병원과 대학교, 서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두 20여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곳이고, 지하철을 통해 주요 지역은 1~3 정거자 내외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 역시 뛰어납니다.

의식주는 물론 아이들 학교, 휴식 및 여가 생활, 쇼핑과 유흥 등등 우리가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에서부터 특별하고 의미 있는 일상까지 모두 가까에서 베네핏을 누리며 생활이 가능하다는 데에서 무엇보다 큰 점수를 주고 싶다는 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세련미가 풀풀 풍기는 입주가 채 1년 정도 남은 중소형 면적의 아파트를 찾고 계시다면 지금 부산에서 공급하는 현장 중 몇 안 되는 메리트가 충분히 존재하는 아파트일 것 같은데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부산진구 아파트 분양 소식 관심이 생기셨다면 서둘러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