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정보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정보

생각도둑 2022. 4. 23. 20:55
반응형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정보 

우리는 늘~ 바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기 할 일도 하면서 남에게 관심 없는 듯 무관심한 듯 하지만 SNS를 뒤지고, 찾고 하면서 남의 근황을 끝까지 어떻게 사는지 확인을 하죠! 

그리고 뭐 평소대로 앞에서는 무관심한 척하고 ^^ 그리고 또 요즘은 전화가 아닌 카톡으로 안부도 묻고, 회의도 하고, 일상에서 대화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께서는 가족이 집에 다 모여 있어서 대화는 없어지고, 저녁 메뉴라던가 이런 저런 일들을 카톡으로 이야기를 해서 하루에 말을 한마디도 안 한적도 있다라고 말을 하더라고요.

어떤 게 맞는지 틀린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대화가 많이 사라지긴 했습니다.

말이 참 많았죠?^^ 저도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보니 이게 쓸데없이 불필요한 말이 많아졌네요.

오늘은 이렇게 현대사회에 카톡의 사용으로 대화가 없어졌음에도 꼭 전화통화를 해야하는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정보가 될 수 있겠네요.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정보 공유

앞서 말한 것처럼 카톡의 사용으로 조금 더 대화나 이런저런 일들의 처리가 조금더 쉬워졌지만 그럼에도 전화통화를 꼭 해야 하는 지업들이 있죠! 또 상황도 있고요.

 

그래서 업무폰 개인폰 이렇게 휴대폰을 2개 또는 3개까지 보유한 분들도 있는 것처럼 만반의 대비를 하는 분들도 계시죠!

그럼에도 전화가 많이 자주 온다면... 진짜 중요한 전화를 받아야 할 곳이 있다면... 만약 내가 A와 통화 중에 그 중요한 통화를 받지 못한다면... 낭패가 아닐 수 없겠죠!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미리미리 대비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설정 ?? 이게 뭐냐라구 물어보신다면...? 현재 통화 중에 있어도 새로운 전화가 온다면... 전화가 왔음을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지금 통화중인 사람과 계속 통화를 이어갈지 아니면 전화를 끊고, 새로운 사람과 통화를 할 것인지 결정을 하게 해주죠!


통화중대기 설정 서비스를 신청해 두지 않는다면... 지금 전화통화를 하고 있다면 신규로 내가 통화중에 온 전화는 부재중 통화로 알림이 온다던가 또는 문자, 아니면 그냥 스마트폰 통화목록에 부재중으로만 표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은 꼭 설정을 해두셔야 하죠!

물론 일반인들도 해두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사실 부재중 전화가 와있어도 그냥 무시하고, 다음날 또는 며칠 후에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기 때문에 부재중을 확인이라도 하면 카톡이라도 보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이라면 당일날 알아차릴 수 있겠죠! 


사실 우리는 카톡 확인은 수시로 해보 스마트폰에 전화 누구랑 했는지 확인은 사실 일주일에 한두 번 할까 말까?

술을 마셨다면 기억이 안 날 때 정도로 빈도가 상당히 길죠!

 

이거 방법은 안 가르쳐주고 말만 많았죠!!

 

지금부터 가르쳐 드릴게요.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정보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직접 하기

2.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상담사에게 신청하기

3. 통신사 앱에서 부가서비스로 신청하기


2번과 3번은 설명이 필요 없이 설정을 하는 것이니 수동으로 하는 1번에 대해 이야기드립니다.

sk kt lg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은 조금씩 달라요.

 

SK는 *68 + 통화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뚜드드 뚜드드 이런 소리가 나요. 그럼 설정됩니다.

그리고 KT와 LG는 *40 + 통화

수동으로 설정했는데 안 되는 경우도 있어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되지 않으면 통신사에 전화를 해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해지 방법은 설정 번호에서 끝에 0 하나만 더 붙여서 통화를 하시면 됩니다.


제가 그냥 일반적인 일을 할 때는 저도 설정하지 않았었는데요. 업무의 스킬이 향상되고, 중요한 전화를 받아야 될 상황들이 많이 생기다 보니 설정을 몇 년 전부터 해두었는데... 완전 효과를 톡톡히 본 케이스죠! 스마트폰은 잠잘 때도 머리맡에 두고 자기 때문에 떨어질 일이 없기 때문에 이것까지 해두면 더욱 효과는 만점이죠! 

 

일반인이라고 해서 중요한 전화가 오지 않는 법은 없으니 해두시면 좋아요.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정보 이것으로 마칠게요. 도움이 되시길...

반응형